Research King 의 μž‘ν•™λ‹€μ‹

μž‘ν•™λ‹€μ‹

λ“œλΌλ§ˆ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μˆ¨μ€ μ£Όμ—­: λ΄‰μ²œλ™ 미술 감독이 λ“€λ €μ£ΌλŠ” λ¬΄λŒ€ 뒷이야기 πŸ’«

researchking 2025. 4. 22. 09:21
λ°˜μ‘ν˜•
 

λͺ©μ°¨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, μ—¬λŸ¬λΆ„! μš”μ¦˜ ν•«ν•œ λ“œλΌλ§ˆ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열풍이 식을 쀄 λͺ¨λ₯΄λŠ”λ°μš”. μ•„μ΄μœ μ™€ 박보검, κΉ€μ„ ν˜ΈκΉŒμ§€ μΆœμ—°μ§„λ„ ν™”λ €ν•˜μ§€λ§Œ, μ˜€λŠ˜μ€ μš°λ¦¬κ°€ ν™”λ©΄μœΌλ‘œ λ³΄λŠ” κ·Έ μ•„λ¦„λ‹€μš΄ μž₯면듀을 λ§Œλ“  μˆ¨μ€ μ£Όμ—­λ“€μ˜ 이야기λ₯Ό κ°€μ Έμ™”μ–΄μš”. 🌟 λ“œλΌλ§ˆλ₯Ό λ³΄λ©΄μ„œ "이 μž₯μ†Œ μ–΄λ””μ§€?", "μ € μ‹œλŒ€ λΆ„μœ„κΈ° μ–΄λ–»κ²Œ μ΄λ ‡κ²Œ μƒμƒν•˜κ²Œ μ‚΄λ Έμ§€?"라고 κΆκΈˆν–ˆλ‹€λ©΄, 였늘 이 글이 μ—¬λŸ¬λΆ„μ˜ κΆκΈˆμ¦μ„ ν•΄μ†Œν•΄ λ“œλ¦΄ κ±°μ˜ˆμš”!

 

λ“œλΌλ§ˆ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μˆ¨μ€ μ£Όμ—­: λ΄‰μ²œλ™ 미술 감독

카메라에 λ‹΄κΈ΄ μ‹œλŒ€, 미술 κ°λ…μ˜ 손길

λ“œλΌλ§ˆλ‚˜ μ˜ν™”λ₯Ό λ³Ό λ•Œ μš°λ¦¬λŠ” λ°°μš°λ“€μ˜ 연기와 μŠ€ν† λ¦¬μ— μ§‘μ€‘ν•˜μ§€λ§Œ, κ·Έ λͺ¨λ“  이야기가 νŽΌμ³μ§€λŠ” 곡간을 λ§Œλ“œλŠ” 건 미술 κ°λ…μ˜ λͺ«μ΄λžλ‹ˆλ‹€.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λ―Έμˆ μ„ μ±…μž„μ§„ λ₯˜μ„±ν¬, μ΅œμ§€ν˜œ 감독은 1970λ…„λŒ€λΆ€ν„° 2000λ…„λŒ€κΉŒμ§€μ˜ μ‹œλŒ€ λ³€ν™”λ₯Ό μ„¬μ„Έν•˜κ²Œ 화면에 λ…Ήμ—¬λƒˆμ–΄μš”.

λ₯˜μ„±ν¬ 감독은 SNS에 "μ—¬λŸ¬ μ„ΈλŒ€μ˜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ν•œ 곡간 μ•ˆμ—μ„œ ν•˜λ‚˜μ˜ 세계λ₯Ό μ™„μ„±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„œλ‘œ 말을 κ±Έκ³ , 깊이 μ—°κ²°λœ μƒνƒœλ‘œ ν•¨κ»˜ μΌν–ˆλ‹€"λŠ” μ†ŒνšŒλ₯Ό λ°νžˆκΈ°λ„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 œμ£Όλ„μ˜ μ΄ˆκ°€, 였래된 μž₯판과 λ²½μ§€, λ‚―μ„  ν•„μ²΄μ˜ λ…ΈνŠΈμ™€ ν¬μŠ€ν„°κΉŒμ§€... μ Šμ€ νŒ€μ›λ“€μ—κ²ŒλŠ” 이 λͺ¨λ“  μš”μ†Œλ“€μ΄ 마치 SF μ˜ν™”μ˜ μ„ΈνŠΈμ²˜λŸΌ λŠκ»΄μ‘Œμ„μ§€λ„ λͺ¨λ₯Έλ‹€κ³  ν–ˆμ£ . 😊

미술 감독이 꼽은 인상적인 μž₯λ©΄λ“€

λ§Žμ€ μ‹œμ²­μžλ“€μ΄ 금λͺ…(μ•„μ΄μœ )κ³Ό μΆ©μ„­(κΉ€μ„ ν˜Έ)의 111번 λ²„μŠ€ μž₯λ©΄μ΄λ‚˜, μœ μ±„κ½ƒλ°­μ—μ„œμ˜ μ• μˆœ(μ•„μ΄μœ )κ³Ό 관식(박보검)의 풍경을 κΈ°μ–΅ν•˜μ§€λ§Œ, μ •μž‘ 미술 감독듀이 꼽은 인상적인 μž₯면은 μ˜μ™Έμ˜€μ–΄μš”.

λ₯˜μ„±ν¬ 감독은 "3막 κ°€μ„νŽΈ 쀑에 μ–΄λ¦° μ• μˆœμ΄κ°€ 유괴될 λ»”ν•œ μ—ν”Όμ†Œλ“œ"λ₯Ό μ–ΈκΈ‰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μž₯면이 νŠΉλ³„ν–ˆλ˜ μ΄μœ λŠ” λ₯˜ 감독 본인의 μ–΄λ¦° μ‹œμ ˆ κ²½ν—˜κ³Ό μ—°κ²°λ˜μ–΄ 있기 λ•Œλ¬Έμ΄μ—ˆμ–΄μš”. κ·ΈλŠ” "제 κ°œμΈμ—κ² κ·Έ μˆœκ°„μ΄ νžˆμ–΄λ‘œλ¬Όμ΄ λ”°λ‘œ μ—†μ—ˆλ‹€"κ³  λ§ν•˜λ©°, μž„μƒμΆ˜ μž‘κ°€μ˜ 쒋은 λŒ€λ³Έκ³Ό μ—°μΆœμ˜ 힘이 잘 μ–΄μš°λŸ¬μ§„ μž₯면이라고 ν‰κ°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μ΅œμ§€ν˜œ 감독 μ—­μ‹œ λΉ„μŠ·ν•œ 생각을 κ°€μ§€κ³  μžˆμ—ˆλŠ”λ°μš”. κ·Έλ…€λŠ” "μ‹œμ²­μžλΆ„λ“€μ΄ ν•œμ°Έ 재밌게 보닀가 μ’€ μ§€λ£¨ν•˜λ„€ λŠλ‚€ 지점듀을 우린 되게 μž¬λ°Œλ‹€κ³  λŠλ‚€ 것 같더라"κ³  μ–ΈκΈ‰ν•˜λ©°, 3막 κ°€μ„νŽΈμ—μ„œ 금λͺ…κ³Ό μ˜λ²”μ˜ 이야기가 주둜 λ‚˜μ˜€λŠ” 뢀뢄이 특히 μ’‹μ•˜λ‹€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

μ΄λ ‡κ²Œ μ œμž‘μ§„κ³Ό μ‹œμ²­μžμ˜ μ‹œμ„ μ— 차이가 μžˆλ‹€λŠ” 점이 ν₯λ―Έλ‘­μ§€ μ•Šλ‚˜μš”? πŸ€”

깐느극μž₯κ³Ό κ°„νŒ μ œμž‘μ˜ λΉ„ν•˜μΈλ“œ

λ“œλΌλ§ˆμ—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λ΄‰μ²œλ™ λ‹¬λ™λ„€λŠ” λ‹¨μˆœνžˆ μ‹œλŒ€μƒμ„ λ¬˜μ‚¬ν•˜λŠ” 데 κ·ΈμΉ˜μ§€ μ•Š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두 미술 감독은 "μ •μ„œμ  ν˜„μ‹€κ°"을 μœ„ν•΄ 곡간에 λ”°λœ»ν•¨μ„ λΆˆμ–΄λ„£μ—ˆ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 비둝 ν˜„μ‹€μ—μ„œλŠ” κ³ λ‹¨ν•œ κΈΈμ΄μ—ˆμ„μ§€λΌλ„, κΈ°μ–΅ μ†μ—λŠ” 아련함과 좔얡이 λ‹΄κΈ΄ κ³΅κ°„μœΌλ‘œ ν‘œν˜„ν•˜κ³ μž ν–ˆλ‹΅λ‹ˆλ‹€.

특히 λ₯˜μ„±ν¬ 감독이 κ°€μž₯ μ’‹μ•„ν–ˆλ˜ μ†Œν’ˆμ€ '깐느 κ·Ήμž₯ κ°„νŒ'μ΄μ—ˆμ–΄μš”. κ·ΈλŠ” "<μ• λ§ˆλΆ€μΈ>이 λ”± μ œκ°€ κ·Έ λ‚˜μ΄ λŒ€μ˜€μ„ λ•Œ λ‚˜μ˜¨ μ˜ν™”μ˜€κ±°λ“ . κ·Έλž˜μ„œ 좩섭이 제 μž…μž₯에선 λ„ˆλ¬΄ μž¬λ°ŒλŠ” μΊλ¦­ν„°μ˜€λ‹€"κ³  λ§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이 κ°„νŒμ€ μ–΄λ–»κ²Œ λ§Œλ“€μ–΄μ‘Œμ„κΉŒμš”?

  1. λ¨Όμ € AI와 ν¬ν† μƒ΅μœΌλ‘œ κΈ°λ³Έ 틀을 작고
  2. 20λŒ€ μŠ€νƒœν”„λ“€κ³Ό ν•¨κ»˜ λ©‹μžˆλŠ” 말 자료λ₯Ό μˆ˜μ§‘
  3. μ‹€μ œ κ°„νŒ κ·Έλ¦¬λŠ” μ „λ¬Έκ°€λ₯Ό μ„­μ™Έν•΄ μ™„μ„±

"μ•„μ§κΉŒμ§€ κ°„νŒμ„ κ·Έλ¦¬μ‹œλŠ” 뢄이 κ³„μ‹œκ±°λ“ "μ΄λΌλŠ” μ΅œμ§€ν˜œ κ°λ…μ˜ λ§μ—μ„œ, μ‚¬λΌμ Έκ°€λŠ” 전톡 κΈ°μˆ μ„ λ“œλΌλ§ˆ μ†μ—μ„œ λ˜μ‚΄λ¦° μ˜λ―Έλ„ λ‹΄κ²¨μžˆλ„€μš”. πŸ‘

 

λ°˜μ‘ν˜•

ν•œκ΅­ μ˜ν™”·λ“œλΌλ§ˆ 미술의 ν˜„μž¬μ™€ 미래

λ₯˜μ„±ν¬ 감독은 λ„μ˜ˆλ₯Ό μ „κ³΅ν•œ ν›„ λ―Έκ΅­μ˜ν™”μ—°κ΅¬μ†Œ(AFI)μ—μ„œ μ˜ν™” λ―Έμˆ μ„ κ³΅λΆ€ν•˜κ³  ν•œκ΅­μœΌλ‘œ λŒμ•„μ™€ "10λ…„λ§Œ ν•΄λ³΄μž"λŠ” 마음으둜 μ‹œμž‘ν–ˆλ‹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μžμ‹ μ΄ "운이 μ’‹μ•˜λ‹€"κ³  λ§ν•˜μ§€λ§Œ, μ‹€μ œλ‘œλŠ” λ₯˜μŠΉμ™„, λ°•μ°¬μš±, λ΄‰μ€€ν˜Έ 감독 λ“±κ³Ό ν•¨κ»˜ ν•œκ΅­μ˜ν™”μ˜ λ₯΄λ„€μƒμŠ€ μ‹œκΈ°λ₯Ό 이끈 μ€‘μš”ν•œ 인물이죠.

κ·ΈλŠ” "미술 감독은 κ°λ…μ˜ μ„Έκ³„κ΄€μ—μ„œ μ΄λ ‡κ²Œ 숨 μ‰¬κ³ μž ν•˜κ³  μ‚¬κ³ ν•˜λŠ” 자"λΌλŠ” λ‘œλ²„νŠΈ 보일의 말을 자주 μΈμš©ν•œλ‹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 특히 κΈ‰λ³€ν•˜λŠ” μ½˜ν…μΈ  μ‚°μ—…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„ λ³Έμ§ˆμ€ λ³€ν•˜μ§€ μ•Šμ•˜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œλ‹€λŠ” 점이 μΈμƒμ μ΄μ—ˆμ–΄μš”.

λ₯˜ κ°λ…μ˜ ν˜„μž¬ 고민은 μ΄λ ‡μŠ΅λ‹ˆλ‹€:

  • κ³Όκ±°: "ν•œκ΅­μ˜ν™”λ₯Ό 세계에 μ•Œλ¦¬λŠ” μ—­ν• "
  • ν˜„μž¬: "μŒ“μ•„μ™”λ˜ 것을 기반으둜 결싀이 사라지지 μ•Šκ³  지속할 수 μžˆλŠ” 방법"
  • 미래: "λ‹€μŒ μ„ΈλŒ€κ°€ λ‚ κ°œλ₯Ό 펼칠 수 μžˆλ„λ‘ κΈ°λ°˜μ„ λ‹¦λŠ” 것"

이런 λ₯˜μ„±ν¬ κ°λ…μ˜ 철학은 제자인 μ΅œμ§€ν˜œ κ°λ…μ—κ²Œλ„ 이어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졜 감독은 ν™μ΅λŒ€ν•™κ΅μ—μ„œ μ˜μƒμ˜ν™”λ₯Ό μ „κ³΅ν–ˆκ³ , 어릴 λ•Œ κ·Έλ¦Ό 그리기λ₯Ό μ’‹μ•„ν•΄ 미술 μͺ½μœΌλ‘œ μ§„λ‘œλ₯Ό κ³ λ―Όν•˜λ˜ 쀑 λ₯˜μ„±ν¬ κ°λ…μ˜ 인터뷰 기사λ₯Ό 보고 μ˜κ°μ„ λ°›μ•„ ν˜„μž¬μ˜ 길을 걷게 λ˜μ—ˆλ‹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

μ„ΈλŒ€λ₯Ό 이어 μ „ν•΄μ§€λŠ” 이런 미술 κ°λ…μ˜ μ² ν•™κ³Ό 기술이 μžˆκΈ°μ—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 같은 ν›Œλ₯­ν•œ μž‘ν’ˆμ΄ 탄생할 수 μžˆμ—ˆλ˜ 것이겠죠? 🌈

μ‹œκ°„μ„ λ„˜μ–΄μ„  λ―Έν•™, λ“œλΌλ§ˆ 속 λ΄‰μ²œλ™μ˜ μ•„λ ¨ν•œ 풍경

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λ§€λ ₯은 λ‹¨μˆœνžˆ μΆœμ—° λ°°μš°λ“€μ˜ μ—°κΈ°λ ₯μ΄λ‚˜ μŠ€ν† λ¦¬μ—λ§Œ μžˆλŠ” 것이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μ‹œμ²­μžλ“€μ˜ λ§ˆμŒμ„ μ‚¬λ‘œμž‘μ€ 것은 κ·Έ μ‹œλŒ€ 특유의 μ •μ„œμ™€ 풍경을 μƒμƒν•˜κ²Œ μž¬ν˜„ν•΄λ‚Έ λ―Έμˆ νŒ€μ˜ μ„¬μ„Έν•œ μž‘μ—…μ΄ μžˆμ—ˆκΈ° λ•Œλ¬Έμ΄μ—μš”.

λ₯˜μ„±ν¬, μ΅œμ§€ν˜œ 감독은 μΈν„°λ·°μ—μ„œ "뭐가 μ—†λŠ” κ²ƒμ²˜λŸΌ 보여도 ν•˜λ‚˜λ„ ν—ˆνˆ¬λ£¨ μ§€λ‚˜κ°€λŠ” 법이 μ—†μ—ˆλ‹€"κ³  κ°•μ‘°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미술 κ°λ…μœΌλ‘œμ„œ μ–Όλ§ˆλ‚˜ λ””ν…ŒμΌμ— 신경을 μΌλŠ”μ§€ λ³΄μ—¬μ£ΌλŠ” 말이기도 ν•˜μ£ .

λ“œλΌλ§ˆμ—μ„œ 특히 μΈμƒμ μ΄μ—ˆλ˜ λ΄‰μ²œλ™ 달동넀 풍경은:

  • 마λƒ₯ λΉ„λ£¨ν•˜κ²Œ λ¬˜μ‚¬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λ”°λœ»ν•¨μ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λŠ” μž₯μΉ˜λ“€μ„ 배치
  • κΈ°μ–΅ 속에 μ‘΄μž¬ν•˜λŠ” κ³΅κ°„μ˜ 아련함과 좔얡을 ν‘œν˜„
  • μ‹œλŒ€μ  사싀성과 μ •μ„œμ  곡감을 λ™μ‹œμ— μ΄λŒμ–΄λ‚΄λŠ” λ―Έν•™

이런 μ„Έμ‹¬ν•œ μž‘μ—… 덕뢄에 μ‹œμ²­μžλ“€μ€ μ‹œκ°„μ„ 거슬러 κ·Έ μ‹œλŒ€ μ†μœΌλ‘œ μ™„μ „νžˆ λͺ°μž…ν•  수 μžˆμ—ˆλ˜ 것이 μ•„λ‹κΉŒμš”? πŸ•°οΈ

미술 감독, 보이지 μ•ŠλŠ” μ˜ν™”·λ“œλΌλ§ˆμ˜ μ£Όμ—­

였늘 이야기λ₯Ό 톡해 μš°λ¦¬κ°€ μ•Œ 수 μžˆμ—ˆλ˜ 것은, 미술 κ°λ…μ΄λΌλŠ” 직업이 λ‹¨μˆœνžˆ μ„ΈνŠΈλ‚˜ μ†Œν’ˆμ„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것 μ΄μƒμ˜ 의미λ₯Ό κ°€μ§„λ‹€λŠ” μ μž…λ‹ˆλ‹€. 그듀은 μž‘ν’ˆμ˜ 세계관을 μ‹œκ°μ μœΌλ‘œ κ΅¬ν˜„ν•˜κ³ , 관객이 κ·Έ 세계에 μ˜¨μ „νžˆ λΉ μ Έλ“€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„μ™€μ£ΌλŠ” μˆ¨μ€ μ£Όμ—­μ΄μ—μš”.

λ₯˜μ„±ν¬ 감독이 λ§ν•œ κ²ƒμ²˜λŸΌ, 미술 감독은 "κ°λ…μ˜ μ„Έκ³„κ΄€μ—μ„œ 숨 μ‰¬κ³ μž ν•˜κ³  μ‚¬κ³ ν•˜λŠ” 자"μž…λ‹ˆλ‹€. μž‘ν’ˆμ˜ λ³Έμ§ˆ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³  그것을 μ‹œκ°μ μœΌλ‘œ ν‘œν˜„ν•΄λ‚΄λŠ” λŠ₯λ ₯이 ν•„μš”ν•œ 직업이죠.

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λ₯Ό 톡해 μš°λ¦¬λŠ”:

  • 1970~2000λ…„λŒ€ μ œμ£Όλ„μ™€ μ„œμšΈμ˜ 풍경
  • μ‹œλŒ€λ₯Ό λ°˜μ˜ν•œ μ†Œν’ˆκ³Ό μ˜μƒ
  • μΊλ¦­ν„°λ“€μ˜ λ‚΄λ©΄κΉŒμ§€ λ³΄μ—¬μ£ΌλŠ” 곡간 λ””μžμΈ

이 λͺ¨λ“  μš”μ†Œλ“€μ΄ μ‘°ν™”λ‘­κ²Œ μ–΄μš°λŸ¬μ Έ μ™„μ„±λœ μž‘ν’ˆμ˜ 세계λ₯Ό κ²½ν—˜ν• 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μš”μ¦˜ OTT의 μ„±μž₯으둜 μ˜ν™”κ³„κ°€ μœ„κΈ°λ₯Ό 맞고 μžˆλ‹€λŠ” λ₯˜μ„±ν¬ κ°λ…μ˜ 말처럼, μ½˜ν…μΈ  산업은 κΈ‰λ³€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κ·Έ μ†μ—μ„œλ„ λ³€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것은 쒋은 이야기λ₯Ό μœ„ν•΄ λͺ¨λ“  μ œμž‘μ§„μ΄ 각자의 μœ„μΉ˜μ—μ„œ μ΅œμ„ μ„ λ‹€ν•œλ‹€λŠ” 점이 μ•„λ‹κΉŒμš”? 🌟

미술 κ°λ…λ“€μ˜ 이야기λ₯Ό 톡해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λ₯Ό 더 깊이 μ΄ν•΄ν•˜κ³  감상할 수 있게 λ˜μ—ˆκΈΈ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μ— λ“œλΌλ§ˆλ₯Ό λ‹€μ‹œ λ³Ό λ•ŒλŠ”, λ΄‰μ²œλ™ 달동넀와 깐느 κ·Ήμž₯ κ°„νŒ, μ œμ£Όλ„μ˜ 풍경듀을 더 μƒˆλ‘œμš΄ μ‹œμ„ μœΌλ‘œ 바라볼 수 μžˆμ„ 것 κ°™λ„€μš”!

λ“œλΌλ§ˆλ₯Ό 더 깊게 μ΄ν•΄ν•˜λŠ” 미술적 μ‹œμ„ 

였늘 μš°λ¦¬λŠ” '폭싹 μ†μ•˜μˆ˜λ‹€'의 μˆ¨μ€ μ£Όμ—­, 미술 감독 λ₯˜μ„±ν¬μ™€ μ΅œμ§€ν˜œμ˜ 이야기λ₯Ό 톡해 λ“œλΌλ§ˆ μ œμž‘μ˜ 또 λ‹€λ₯Έ 면을 μ‚΄νŽ΄λ³΄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μ‹œμ²­μžλ‘œμ„œλŠ” 미처 μ£Όλͺ©ν•˜μ§€ λͺ»ν–ˆμ„ μž₯면듀이 μ œμž‘μ§„μ—κ²ŒλŠ” νŠΉλ³„ν•œ 의미λ₯Ό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‹€λŠ” 점, 그리고 μ‹œλŒ€κ·Ήμ„ λ§Œλ“€κΈ° μœ„ν•΄ νˆ¬μž…λœ μ •μ„±κ³Ό λ…Έλ ₯의 깊이λ₯Ό λŠλ‚„ 수 μžˆμ—ˆμ–΄μš”.

λ“œλΌλ§ˆμ—μ„œ λ―Έμˆ μ€ λ‹¨μˆœν•œ 배경이 μ•„λ‹ˆλΌ 이야기λ₯Ό μ™„μ„±ν•˜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μš”μ†ŒλΌλŠ” 점, 그리고 ν•œκ΅­ μ½˜ν…μΈ μ˜ 세계적 μœ„μƒμ„ λ†’μ΄λŠ” 데 미술 κ°λ…λ“€μ˜ 역할이 μ–Όλ§ˆλ‚˜ μ€‘μš”ν•œμ§€λ„ μ•Œ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‹€μŒμ— μ—¬λŸ¬λΆ„μ΄ μ’‹μ•„ν•˜λŠ” λ“œλΌλ§ˆλ‚˜ μ˜ν™”λ₯Ό λ³Ό λ•ŒλŠ”, λ°°μš°μ™€ μŠ€ν† λ¦¬ 외에도 λ°°κ²½κ³Ό μ†Œν’ˆ, μ˜μƒ λ“± 미술적 μš”μ†Œμ—λ„ 관심을 κΈ°μšΈμ—¬λ³΄λŠ” 건 μ–΄λ–¨κΉŒμš”? λΆ„λͺ… 더 ν’λΆ€ν•œ κ°μƒμ˜ 즐거움을 λŠλ‚„ 수 μžˆμ„ κ±°μ˜ˆμš”! 🎬✨

λ°˜μ‘ν˜•